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웰푸드, 성인층 스낵 시장 공략 가시화

기사승인 2024.11.22  11:44:03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웰푸드가 성인들의 간식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으로 안주 스낵인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스낵은 가벼운 술자리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맥집’ 스타일의 안주 과자다.

이미지=오잉 시리즈 3종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오징어 버터 구이 맛에 달콤,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여기에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바삭하게 만들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맥주 한 잔  또는 영화를 감상하며 즐기기 좋은 스낵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9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선보이며 해물맛 스낵인 ‘오잉 시리즈’를 통한 어른용 과자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는데, 이 스낵은 출시 후 4개월만에 누적 1,000만봉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폭발적이었다. 이후에도 월 평균 100만봉 이상 판매가 지속되고 있을 정도로 어른용 과자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안주 스낵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앞으로도 롯데웰푸드는 ‘오잉’ 브랜드를 통해 어른용 과자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잉'의 종류로는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을 포함해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오잉 해물맛’ 등 총 3종이다.

롯데웰푸드 홍보팀은 “이번 신제품은 수고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싶은 어른들을 위해 기획한 어른용 간식”이라며 “다양한 트렌드를 접목한 어른용 과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