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 판매 채널 확대

기사승인 2020.11.12  16:51:22

공유
default_news_ad1

네슬레코리아가 안전하게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은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홀리데이 블렌드와 토피넛향 라테를 카페에서 즐기던 커피 향과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집콕족, 홈루덴스족 등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하는 가운데,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퀄리티의 커피와 카페 특유의 시즌 메뉴를 구현할 수 있는 홈카페에 대한 관심 역시 어느 때 보다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가 매년 겨울 시즌 한정 판매하는 연말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을 10월 국내에 최초 한정 출시했다. 겨울 시즌 한정 원두 제품과 커피 메뉴로 구성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은 판매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네슬레코리아는 11월 중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10월 중순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웹샵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에 힘입어 11월 G마켓, 옥션, GS샵, 인터파크 등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대형 마트로도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2020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은 ‘홀리데이 블렌드 홀빈’, ‘홀리데이 블렌드 분쇄원두’, ‘네스프레소 홀리데이 블렌드’, ‘돌체구스토 토피넛향 라테’ 4가지 종류다.

네슬레코리아는 원두 본연의 풍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홀리데이 블렌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했다. 레이어드 된 균형감 있는 풍미와 달콤한 허브 그리고 메이플 향이 특징이다. 특히 ‘홀리데이 블렌드’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뿐 아니라 분쇄원두(Roast & Ground) 및 홀빈(Whole Bean) 등 원두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소비자는 취향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겨울철에 어울리는 따뜻한 라테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를 추천한다. 스타벅스의 토피넛 라테는 구운 견과의 따뜻함과 달콤한 토피가 지닌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가 어우러진 겨울 시즌 인기 메뉴다.

‘토피넛향 라테’의 경우 최근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S를 활용하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오S는 일시품절 사태를 겪을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은 캡슐 커피 머신으로, 특히 보다 세심하게 개인의 취향에 맞춘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4단계 온도 조절과 커피 아로마 부스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지니오S의 커피 아로마 부스트 기능은 커피 추출 전 고압력으로 원두에 물을 적시는 프리 웨팅 방식을 통해 아로마와 커피 진하기를 증폭시켜, 집에서도 풍미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의 로만 이루레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대한 큰 관심 덕분에 캡슐 커피뿐만 아니라 원두커피 분야에서도 네슬레 커피 제품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한정 제품으로 집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