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조대림,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쏙 크라비아’ 출시

기사승인 2020.09.01  11:07:30

공유
default_news_ad1

맛살은 고단백 저지방의 우수한 영양성분과 여러 요리에 잘 어울리고 담백한 맛, 쫄깃한 식감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조대림은 이러한 맛살을 더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크라비아’와 사조참치, 크림치즈의 콜라보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대림선 ‘쏙 크라비아’ 2종으로, ‘참치쏙 크라비아’와 ‘치즈쏙 크라비아’로 구성됐다.

대림선 ‘쏙 크라비아’ 2종은 국내 맛살업계 최초의 속심 원기둥 형태 고급 간식용 맛살이다. 크라비아를 원기둥 형태로 말아 그 안에 사조참치로 만든 참치마요와 크림치즈를 각각 넣었으며, 맛살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두툼한 사이즈(개당 15g, 30mm)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쫄깃, 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맛살을 감싸는 비닐(하이덴 필름)이 없어 개봉 후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코치닐색소, 밀가루 등 6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6無(무)첨가 제품으로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대림선 ‘쏙 크라비아’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에 좋다. 별도의 조리 없이 먹기 좋아 어른들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며, 샐러드나 크래커 과자와 함께 먹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샐러드, 핑거푸드가 완성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에 바다의 풍미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