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썸플레이스,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확대

기사승인 2020.07.13  18:03:38

공유
default_news_ad1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직장인, 대학생을 중심으로 카페에서 일과 공부를 하며 부담 없이 가벼운 식사를 함께하고자 하는 ‘코피스족’ ‘카공족’이 늘어 이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식(食)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에 따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메뉴를 강화하고 나섰다.

투썸은 건강한 식재료 아보카도를 활용한 샐러드 신제품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촉촉한 그릴드 치킨과 과카몰리(으깬 아보카도에 라임 주스, 고수, 할라페뇨 등을 섞어 만든 멕시코 전통 소스)를 주재료로 활용했다. 로메인, 라디치오 등의 채소도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의 모든 샐러드 제품은 매일 아침 매장에서 만들기 때문에 더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투썸은 카페에서 가벼운 식사를 즐기는 사람이 유독 많은 오피스 혹은 대학가 매장을 중심으로 샐러드 메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올해 6월 투썸의 샐러드 품목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65% 증가했다. 이에 힘입어 투썸은 현재 서울 30여개 매장에서 주 5일 매일매일 다른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정기 구독 프로그램 ‘투썸 샐러드 식단’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