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전자, 살균제 걱정 없는 무선 가습기 ‘플로틀’ 출시

기사승인 2019.11.25  17:42:27

공유
default_news_ad1

삼성전자에서 분리 설립한 휴대용 스마트 가전기기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블루필은 무선 가습기 ‘플로틀’을 출시했다.

겨울철은 습도가 낮아 공기가 건조해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호흡기 질환과 독감이 쉽게 걸리기 때문에 온도와 습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사무실, 교실, 집안 등 건조한 실내 습도조절을 위해 가습기 구매에 대한 관심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가습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블루필이 출시한 플로틀 무선 미니 가습기는 1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여 어느 곳에서나 사용 가능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가습기와 달리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가습기로 수조 세척에 대한 불편함은 물론, 가습기 내부에는 코튼 필터를 사용하여 살균제에 대한 걱정까지 덜 수 있는 제품이다. 가열 방식이 아닌 초음파 가습 방식을 채택하여 화상의 위험을 줄이고,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누수 및 감전 등 안전사고를 줄였다.

수조가 없는 이유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고, 평소 아끼는 컵이나 그릇 등에 물을 담아 사용할 수 있어 공간 연출이 편해 사무실 혹은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필은 무선 가습기 플로틀은 세척 및 살균제 걱정 없는 제품으로 어디서든 자신이 좋아하는 컵이나 그릇으로 가습기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