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칠성, 딸기향 '게토레이' 선보여...

기사승인 2018.08.08  22:28:37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칠성음료는 딸기향을 앞세운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을 선보였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 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유로모니터 2017년기준) 스포츠음료다.

게토레이 피어스 스트로베리향은 기존 스포츠음료에서 맛보지 못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게토레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스포츠음료를 즐기는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 시키고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 제품은 무더위와 운동 등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스포츠음료로, 마시는 즉시 입안 가득 느껴지는 진한 딸기향에 강렬한 분홍 음료색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게토레이 이니셜‘G’를 강조한 디자인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역동적이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내용물과 같은 강렬한 분홍 라벨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 보호를 위해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점선 모양의 이중 절취선을 넣어 라벨 제거를 쉽게 할 수 있는 ‘에코 절취선 라벨’도 적용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스트로베리향 출시와 함께 게토레이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K리그, KBL,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 음료로서 스포츠 마케팅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