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8.02.28  18:05:15

공유
default_news_ad1

배스킨라빈스가 츄파춥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월 이달의 맛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이달의 맛뿐만 아니라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블라스트’, ‘츄파춥스 미니 스노우모찌’,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 ‘츄파춥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트로베리 앤 크림’ 캔디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짜 과즙을 넣어 더욱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 크림 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스트로베리향 캔디가 쏙쏙 박혀 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300원.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는 이달의 케이크로 출시됐다. 특히 츄파춥스 전용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앤 크림, 초코바닐라, 카라멜 총 3종의 플레이버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바(BAR)에 담아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고유의 막대 사탕 모양을 대형 초콜릿 구로 표현하여 화이트데이 시즌 선물용으로도 좋다. 가격은 26,000원.

이달의 디저트 ‘츄파춥스 미니스노우 모찌’도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모찌 속에 츄파춥스 캔디 맛 아이스크림을 넣은 신제품으로 스트로베리&크림, 카라멜, 초코바닐라 3가지 맛이 1세트다. 가격은 개당 3,900원.

이달의 음료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블라스트’ 역시 츄파춥스의 스트로베리 앤 크림 캔디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딸기퓨레와 우유를 넣어 딸기의 상큼함과 밀크 크림의 부드러움을 더욱 진하게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4,0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3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나 이달의 디저트 구매할 경우,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음료와 이달의 케이크는 각 1,000원과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되며,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츄파춥스가 만나 캔디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신 메뉴들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