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재규어 디자인 디렉터 줄리안 톰슨, 열정과 참신함 느껴...

기사승인 2017.12.07  17:53:42

공유
default_news_ad1

재규어 코리아는 지난 5일 홍익대학교 가람홀에서 열린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7(Jaguar Car Design Award 2017)’의 최종 결선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는 올해 2회째를 맞는 행사로서, 차세대 자동차 디자이너 육성을 목표로 재규어 코리아가 직접 기획한 사회 공헌 활동이다.

결선 현장에는 재규어 어드밴스드 디자인 디렉터(Jaguar Advanced Design Director) 줄리안 톰슨(Julian Thomson)이 참석해 최종 평가를 진행했다.

줄리안 톰슨 재규어 어드밴스드 디자인 디렉터는 “대한민국 차세대 디자이너들의 좋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출품작들을 통해 상상 이상의 열정과 참신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최종 우승의 영예는 건국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김동현 학생에게 돌아갔다. 김동현 학생은 운전자를 둘러싼 다양한 환경 또는 활동과 연결시키는 허브로써의 미래 자동차를 디자인한 ‘재규어 모파이(Jaguar Mofi)’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그랑프리를 차지한 김동현 씨는 “이번 공모전은 미래의 자동차를 디자인을 고민해 보는 좋은 기회였는데 1등 상까지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규어 코리아는 최종 우승자에게 영국 런던 투어 및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인 이안 칼럼과의 미팅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디자인 명문 학교인 영국왕립예술학교 또는 코벤트리 대학교의 2018 서머 프로그램 수강 비용 전액 지원과 더불어 장학금 200만 원을 수여했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