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서식품,‘맥심 6차 리스테이지’ 시행

기사승인 2017.10.17  21:49:32

공유
default_news_ad1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혁신(Innovation)’이라는 콘셉트 아래 커피 브랜드 ‘맥심’의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신제품 및 품질, 디자인이 개선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심 리스테이지’는 제품 품질과 이에 적용되는 기술, 디자인 등을 전반적으로 모두 개선하는 프로그램으로, 변화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1996년 1차 리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매 4년마다 실시되고 있다. 이번 6차 리스테이지는 국내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한 동서식품의 50년 역사와 철학을 녹였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3년 5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맥심 커피 제품의 아라비카 원두 사용 비율을 80%로 높여 더욱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과 향을 선사했다. 이후 4년에 걸쳐 연간 100건 이상의 소비자 인식조사 및 시장 조사를 실시한 결과, 현재 커피 소비자들의 구매 고려 요소는 ▲합리적인 가격 ▲커피 향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풍부한 향미 선호 ▲제품의 다양화를 통한 선택의 기회 ▲음용의 편리성인 것으로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6차 리스테이지를 단행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카누를 포함한 맥심 전 제품에 대한 커피 향을 대폭 강화했으며,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호가 다양해졌음을 고려해 단맛 없이 고소한 커피믹스, 기존 카누 라떼보다 더욱 풍부하고 진한 원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누 더블샷 라떼’ 등 보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였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