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썸플레이스, 글루텐 함량 약 46% 줄인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선봬

기사승인 2024.02.15  11:20:27

공유
default_news_ad1

투썸플레이스는 노하우를 담아 ‘더(Better)’ 특별한 베이글을 선보였다. ‘베러 베이글’은 정통 제조 방식을 적용, 반죽을 뜨거운 물로 데치는 과정을 거친 후 스팀까지 더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특정 성분을 줄인 ‘로푸드(Low Food)’를 선호하는 소비문화에 맞춰 불용성 단백질의 한 종류인 글루텐을 줄이고 소화가 쉬운 베이글을 내놨다. 새로 선보인 '베러 베이글' 4종은 반죽에 특허받은 유산균을 사용, 특허 유산균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글루텐 함량이 45.7% 낮아 글루텐에 민감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특히 투썸의 레시피로 탄생한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프레첼의 식감과 짭짤한 매력의 소금빵을 하나의 베이글로 구현한 제품이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표면 위로 청정 알프스산맥에서 채취한 순수 암염인 알프스 암염을 뿌려 깔끔한 감칠맛과 프레첼 특유의 짭짤한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달달한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최애 메뉴 가운 하나인 ‘블루베리 베이글’도 선보였다. 반죽에 블루베리를 듬뿍 넣은 베이글 위로 토핑까지 더해 블루베리를 듬뿍 담은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까지 세 가지 치즈의 풍미가 일품인 ‘콘 치즈 베이글’은 톡톡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가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베이글 본연의 담백함과 쫄깃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베이글’도 있다.

이와 함께 글루텐 함량이 낮아지면서 더욱 폭신해진 식감과 잘 어울리는 베이글의 단짝인 크림치즈 스프레드 3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럽고 진한 ‘플레인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향긋하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상큼함을 한층 올려줄 ‘블루베리 크림치즈 스프레드’도 선보였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