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00kcal 가벼운 가쁜 한 끼. 오뚜기' 매콤닭 가슴살 카레' 히트 예감 기대

기사승인 2024.06.24  10:50:06

공유
default_news_ad1

무덥고 지치기 쉬운 여름철일수록 영양을 고려하면서 가볍게 식사해야 한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지향하는 이들이 늘면서, 보다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HMR) 이 대세로 떠오르는 추세다. 

카레 명가 오뚜기는 건강한 일상 간편식(Healthy Meal Replacement) 브랜드 가뿐한 끼를 통해 ‘ 매콤 닭 가슴살 카레 ’ 제품을 선보였다. 건강을 고려한 간편식 시장 내 포지셔닝을 더욱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새롭게 선보인 가쁜 한 끼 '매콤닭가슴살 카레'는 100% 국산 닭 가슴살과 야채를 듬뿍 넣어 건강한 맛을 살렸다. 또한 100kcal라는 부담 없는 칼로리로 식단 관리 중에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 매콤닭가슴살 카레 '는 깊고 풍부한 맛의 카레에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닭 가슴살 외 병아리콩, 양배추, 볶은 양파, 당근 등 부재료를 넉넉히 활용해 따로 토핑을 넣지 않고도 풍부한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매콤닭가슴살 카레'는 휴대성을 높인 1 인분 파우치 타입으로,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세워 30 초간 데우거나, 끓는 물 조리 시 봉지째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3 분간 가열하면 완성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가뿐한 끼를 통해 닭 가슴살과 다양한 채소를 활용해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매콤 닭 가슴살 카레를 출시했다"라고말했다. ' 매콤닭가슴살 카레 '는 현재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오뚜기 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 끼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대표제품을 소개하면, 100% 국산 현미를 사용한 '현미밥'을 비롯해, 곤약 쌀로 만들어 가볍게 즐기는 '곤약 볶음밥' 4 종이 있다. 곤약볶음밥 4종은 '닭 가슴살', '매콤 닭 가슴살', '쇠고기', '새우 계란'이다. 여기에 국산 닭 가슴살과 감자, 양배추 등을 활용한 '닭 가슴살 짜장이 있고, 또 '매콤한 비빔국수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곤 누들 비빔국수' 등 총 8 종 라인업을 보유했다. 

오뚜기의 간편식 시장 공략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