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반찬 3종 내놔

기사승인 2024.02.14  20:58:45

공유
default_news_ad1

샘표가 쟁여놓고 필요할 때 꺼내 먹을 수 있는 소포장 HMR 반찬 파우치 ‘쓱쓱싹싹 밥도둑’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쓱쓱싹싹 밥도둑’은 오랜 시간 한식을 연구해온 샘표가 좋은 재료와 최적의 조리법, 샘표만의 비법 양념으로 완성한 반찬 브랜드다. 샘표의 특제 양념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은 살리면서도 실온 보관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쓱쓱싹싹 밥도둑'은 △양념깻잎 △고춧잎 무말랭이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 3종이다. ‘양념깻잎'은 한 장씩 낱장 세척한 깨끗한 깻잎을 뜨거운 솥에서 푹 쪄내 식감이 부드럽고, 샘표 간장으로 숙성해 깊은 감칠맛을 낸다. 멸치액젓과 새우젓으로 풍미를 살리고 매콤한 고춧가루를 넣어 먹을수록 입맛이 당긴다.

‘고춧잎 무말랭이’는 물기를 꽉 짜내고 자연 바람으로 국수 말리듯 건조해 씹을수록 무말랭이의 달콤한 맛과 꼬들꼬들한 식감이 살아있다. 맛 밸런스를 잡은 양념에 4일간 저온 숙성해 양념이 쏙 배어 있으며, 고춧잎의 쌉싸름한 맛을 잡았다.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은 촉촉한 오징어 몸통 살을 얇게 저미듯 채 썰어 질기지 않고 쫀득하다. 아몬드와 호박씨 등 고소한 견과류를 듬뿍 넣어 아이 반찬으로도 좋다.

'쓱쓱싹싹 밥도둑'은 3~4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적당한 양이 파우치에 담겨 있고,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돼 보관이 편리하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