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모다모다 샴푸, ARS로 주문한다?

기사승인 2021.11.12  16:53:23

공유
default_news_ad1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가 중장년층 소비자를 위한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샴푸로, 특허받은 폴리페놀 추출 원료 ‘블랙체인지 콤플렉스(Black Change Complex)’로 인한 새치·탈모 케어 등 전반적인 모발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이 회사는 제품 주문시스템을 ARS 전화 주문으로만 할 수 있도록 설계헸다.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화 주문 번호로 통화 시 ARS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주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회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여러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데, 휴대전화만 주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주문 건당 7일분 트래블 키트(총 49g) 등을 선착순 1만 주문 건에 한해 증정한다.

한편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기존 온라인 구매에 불편을 느끼는 시니어층 고객을 위해 전화 주문 서비스 론칭을 진행했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모다모다 샴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