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스퇴르 '아이생각', 보양식 이유식 선봬

기사승인 2021.07.08  11:07:24

공유
default_news_ad1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롯데푸드가 아기를 위한 보양 이유식으로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 10종을 선보였다. 보양식 재료인 전복을 포함해 아이의 기력을 북돋아주는 다양한 식재료들로 구성됐다.

보양 이유식 메뉴는 완도산 전복을 주 재료로 활용한 다채로운 식단 구성이 특징이다. 9~11개월 아이를 위한 전복닭가슴살브로콜리죽, 전복닭가슴살감자죽, 전복한우청경채죽, 전복미역두부들깨죽, 전복애호박버섯죽 등 죽류 5종.

12~15개월(완료기) 아이를 위한 전복들깨닭가슴살진밥, 전복한우양배추진밥, 전복한우미역진밥, 흑미전복콜리플라워진밥, 렌틸콩전복닭가슴살진밥 등 진밥류 5종.

전복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대표 보양식 재료 중 하나다. 비타민과 칼슘, 인 등의 미네랄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특히, 전복은 육류와 궁합이 좋아 함께 섭취하면 서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완해주면서도 단백질 함량이 높아져 기력 보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생각 속에는 완도산 전복과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곁들였다. 또한 국내산 버섯과 채소를 넣었고, 국내산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아이생각 이유식은 최신 설비를 갖춘 베이비푸드 공장인 롯데푸드 평택공장에서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HACCP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영·유아용 이유식 제조 기준을 준수해 만든다. 또한 이유식 용기는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PP재질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1인분 180g을 1/2인분 2개 한 세트(90gx2)로 구성해, 더 편리하고 안전하다. 1/2인분씩 개봉할 수 있기 때문에 양 조절이 쉽고 따로 소분할 필요가 없다. 무균공정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별도의 보냉백, 아이스팩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외출, 유치원 등원, 여행과 같은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