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원F&B, 추석 앞둔 면역력 향상 제품 ‘천지인 홍삼정 백작’, ‘수작’ 선봬

기사승인 2020.08.24  19:03:52

공유
default_news_ad1

추석을 앞두고 동원F&B가 면역력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선보였다. 동원F&B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핵심 제품으로 ‘홍삼정 백작(白作)’과 ‘홍삼정 수작(秀作)’ 등 프리미엄 홍삼정 제품을 선보이고 판촉을 전개한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홍삼근은 홍삼의 잔뿌리를 제거한 몸통 부분으로, 면역체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산성다당체를 비롯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지인 홍삼정 백작’은 홍삼근 100%로 만들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홍삼의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 좋다.

‘천지인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홍삼농축액을 추출해 홍삼 특유의 맛과 향은 물론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제품이다.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의 합) 함량이 18mg에 달한다.

한편, 동원F&B의 ‘천지인’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홍삼의 원료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200여 가지 항목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동원F&B는 이번 프리미엄 홍삼정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가격이나 기능성분별로 개인에게 알맞은 홍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