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스터피자, 추억의 치킨버거 모티브 피자 선봬

기사승인 2020.05.12  17:57:12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맛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펀슈머가 늘며 서로 다른 음식을 결합한 이색 메뉴가 주목받고 있다.

미스터피자가 추억의 치킨버거를 모티브로 한 ‘JMT치킨버거피자’를 선보였다. JMT치킨버거피자는 흑당 버블티처럼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한 ‘핫앤뉴 카테고리’의 최신작으로, 짭조름한 치킨 바비큐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의 단짠 조합이 입맛을 돋운다.

주 재료인 J(잭다니엘 소스), M(마요네스), T(닭다리살)을 ‘엄청 맛있다’는 뜻의 신조어 ‘JMT(존맛탱)’에 빗대어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높였다.

친숙하면서도 풍성한 식감 또한 매력적이다. 진한 풍미의 바비큐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닭다리살과 포근한 감자를 큼지막하게 얹은 후, 그 위에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를 뿌려 감칠맛을 더했다. 여기에 천연발효종을 넣은 생도우를 적용해 쫄깃한 식감은 더하고 식후 더부룩함은 크게 개선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JMT치킨버거피자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 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JMT치킨버거피자 라지 사이즈 단품 및 ‘JMT피자복희세트(R)’ 주문 시 7천원, JMT치킨버거피자 레귤러 사이즈 단품 주문 시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