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아시아키친, 정통 쌀국수면 ‘라이스누들’ 출시

기사승인 2020.05.12  17:46:38

공유
default_news_ad1

정통 아시안 푸드 브랜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이 쌀 100%로 만든 동남아 정통 쌀국수면 ‘티아시아키친 라이스누들’ 2종을 출시했다.

티아시아키친은 지난해 타이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아시아 정통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쿠킹소스로 하노이 쌀국수 소스, 발리 나시고랭 소스, 방콕 팟타이 소스, 방콕 팟씨유 소스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하노이 쌀국수와 잘 어울리는 ‘라이스누들 3mm’와 방콕 팟타이와 잘 어울리는 ‘라이스누들 5mm’로 동남아 대표 미식 면 요리들을 정통의 맛으로 즐기는 데 꼭 필요한 국물용과 볶음용 쌀국수면 2종이다.

티아시아키친 라이스누들은 티아시아키친 총괄 셰프가 태국과 베트남의 여러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 선별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쌀국수 면이다. 동남아 정통 방식 그대로 쌀 100%만으로 만들었으면서도 면발이 부드럽고 쫄깃한 것이 장점이다.

티아시아키친 라이스누들은 소면이나 파스타처럼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일자형 스틱면으로 믹싱볼이나 냄비에 딱 맞는 20cm길이의 콤팩트한 사이즈이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쌀국수 면의 길이가 지나치게 길어 조리가 어렵고, 엉켜있어 소분이 어렵다는 단점을 고려해 만들어 졌다.

티아시아키친 라이스누들은 면발이 부드럽고 쫄깃해 베트남 쌀국수 등 국물 요리에 잘 어울리는 3mm와, 면발이 쫄깃하고 탱탱해 팟타이나 팟씨유 등 볶음 요리에 잘 어울리는 5mm 두 종류로 출시됐다. 요리의 종류나, 취향에 따라 면 굵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100%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동남아 요리뿐 아니라 각종 면 요리에 소면, 파스타 면 대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