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푸드 "'집콕족' 늘면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출 40% 늘어. . .''

기사승인 2020.05.11  08:47:52

공유
default_news_ad1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아이스크림도 프리미엄 제품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롯데푸드는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베스트'의 3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라베스트의 1~2월 매출은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었다가 3월 들어 크게 늘었다"며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콕족'이 늘면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푸드는 소비자 니즈가 있어 당일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베스트의 할인 판매전을 전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