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뚜기,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송이버섯죽·버섯불고기죽’ 내놔

기사승인 2020.03.21  14:13:22

공유
default_news_ad1

재택근무가 확산되자 간편하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오뚜기는 영양가 많은 죽제품인  ‘오즈키친 파우치죽’의 시리즈로 ‘송이버섯죽’, ‘버섯불고기죽’을 출시했다.


최근 간편한 아침 식사나 건강식으로 죽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면서 간편식 죽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다. 오뚜기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죽을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9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간편식인 ‘오즈키친 파우치죽’ 4종에 이어 풍부한 버섯을 담은 ‘송이버섯죽’과 ‘버섯불고기죽’을 새롭게 출시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오즈키친 파우치죽’은 좋은 품종의 쌀을 엄선하여 쌀알 하나하나의 식감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프리미엄 죽 제품이다. 자연의 맛을 그대로 간직한 신선한 원재료가 큼직하게 들어있어 든든한 한 끼 죽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또는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오즈키친 송이버섯죽’은 엄선한 송이버섯의 풍성하고 건강한 내음이 특징이다.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큼직한 버섯과 자연송이의 풍미가 살아있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오즈키친 버섯불고기죽’은 팽이버섯과 표고버섯으로 감칠맛을 더한 소불고기맛의 고소한 죽이다. 단짠 고소한 불고기 전문점의 맛이 그대로 구현되어 아침 대용으로 잘 어울린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