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재규어, 신년맞이 1개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기사승인 2020.01.07  17:52:11

공유
default_news_ad1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하여 신차 구매 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2020년 1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해 12월로 종료된 개소세 인하에 상응하는 혜택을 오는 1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은 70만원에서부터 최대 440만원까지 낮아진 가격으로 2019년식과 2020년식 재규어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랜드로버 베스트셀링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프리미엄 패밀리 7인승 SUV 디스커버리 모델 및 재규어 콤팩트 SUV E-PACE, 프리미엄 퍼포먼스 SUV F-PACE 모델 등 재규어 랜드로버 전모델을 개소세가 인하된 기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최대 110만원 그리고 디스커버리는 최대 16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재규어 E-PACE는 최대 80만원, F-PACE는 최대 130만원 그리고 I-PACE는 390만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지난 7월 풀체인지된 모델로 이보크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이 적용됐다. 컨셉트 카를 보는 듯한 미래지향적 익스테리어와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보다 향상된 실용성을 갖춘 실내 공간, 그리고 효율성과 안전성을 위한 최첨단 기술들의 조화로 이전 모델보다 특별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이보크는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디젤, 가솔린 모델 모두 국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