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스터피자, 한양대 협업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 내놔

기사승인 2019.12.15  23:17:20

공유
default_news_ad1

2025 세대들이 먹고 싶어하는 피자는 어떤 맛일까? 미스터피자가 한양대 학생들과 함께 피자를 개발했다. 제품명은 2025세대를 위한 DIY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이다.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대학생들의 입맛을 겨냥, 미스터피자 R&D팀과 대학생들이 제품 개발부터 완성까지 함께 협업해 만든 한정 메뉴이다. 철저한 입맛 분석을 통해 선정된 3가지 토핑은 ‘떡볶이∙프렌치프라이∙소시지’이다. 일상 속에서 가장 즐겨찾는 메뉴 중 피자 토핑으로 어울릴 재료들을 직접 조합해 완성한 것으로, 메인 토핑은 국민 간식인 ‘떡볶이’가 선정됐다.

떡볶이는 미스터피자 특제 소스로 맛을 냈으며, 프렌치프라이, 소시지 등을 부재료로 더해 매콤 달달한 맛에 짭조름한 감칠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토핑이 더해진 만큼 식감 또한 다채롭다. 떡볶이의 쫀득함과 프렌치프라이의 바삭함, 소시지의 탱글탱글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소스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인 ‘트러플 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적용했다. 고다, 까망베르, 체다치즈 등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기본 바탕으로 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느껴진다.

한편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미스터피자가 대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완도 전복피자, 제주 흑도새기피자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지역 상생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대학상권 활성화를 고민하던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는 미스터피자에 신메뉴 개발을 제안하며 성사됐다.

가격은 레귤러 17,900원, 라지 23,900원으로, 기존 프리미엄 피자 대비 약 3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