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스모터스,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로 럭셔리 캠핑카 시장 진출

기사승인 2019.11.05  17:27:50

공유
default_news_ad1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사인 에스모터스가 벤츠 스프린터 럭셔리 캠핑카 제작과 판매에 들어간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컨버젼하여 판매 중인 에스모터스는 리무진과 럭셔리 셔틀 제작에 특화된 기술력으로 국내 대형 럭셔리밴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 잡고 있다. 에스모터스는 2015년 첫 차량을 출시한 후 매해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다.

유럽 상용차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다양한 편의기능과 안전사양으로 고급 상용차로 인정받고 있으며, 스타렉스와 포터 등 국내 상용차만 존재하는 국내 캠핑카 시장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캠핑카로 위치하려 한다.

에스모터스에서 제작되는 차량의 금액은 기본형 1억 초반에서 고급형 1억 중반까지 다양한 고객의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스프린터 캠핑카를 제작할 예정이며, 고객의 입맛에 맞춰 차량의 구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캠핑카 구매 고객들이 아쉬워하던 사후관리를 보완하기 위해 벤텍디앤씨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전국의 벤텍디앤씨 서비스센터와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불만을 해소하고 잠재 고객들의 구매를 이끌어낸다는 방침이다. 에스모터스는 100대 판매를 목표로 연내 첫 캠핑카를 출시할 계획이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