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넷시스템, 차량용 공기청정기 ‘G-A1000’ 출시

기사승인 2019.09.20  18:01:50

공유
default_news_ad1

블랙박스 전문 기업 지넷시스템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G-A1000’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넷 G-A1000은 큰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필터, 공기 중 증기 흡착 효과가 탁월한 활성탄필터, 99.7% 이상 먼지 제거해주는 헤파(HEFA) 13등급의 3중 필터시스템으로 차량 내 공기 정화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거치형 디자인의 공기청정기이다.

거치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앞좌석 사이나, 뒷좌석 뒤편 등 원하는 장소에 어디든지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원형으로 설계되어 360°로 차량 구석까지 신선한 공기와 아로마향을 전달할 수 있다.

공기 정화 시에는 초당 2000만 개의 음이온을 방출하며 별도 내장된 아로마액상을 투여하게 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전원 연결 시 자동모드가 바로 실행되며, 자동-저속-고속의 3가지 모드 중 선택해서 작동할 수 있다.

지넷시스템은 공기청정기를 시작으로 하여 자동차 관련 업계에서 20년 이상 자리매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넷시스템에서는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 고객에게 30% 이상 가격 할인 혜택 외에 공기청정기 필터와 차량용 시가잭 고속 멀티 충전기(3포트)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넷시스템은 2008년 ‘Janus(야누스)’라는 브랜드로 블랙박스를 출시한 이래, 제품 개발-생산-판매-A/S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블랙박스 전문 기업이다. 특히 전국 100여개의 AS 지정점을 보유하고 있어 지넷 블랙박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제품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5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비롯해 ‘차량 블랙박스 KS 인증 획득’ 등 수많은 수상과 특허를 획득하며 그 기술력을 국내외로 인정받은 바 있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