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테팔, 무선주전자 2종 혁신 담아...

기사승인 2019.08.27  20:25:13

공유
default_news_ad1

테팔이 국내 최초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무선주전자를 선보였다.

테팔은 물을 끓이는 기능을 넘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안전성부터 멀티 기능을 갖춰 소비자의 생활을 편리하게 도와줄 혁신 담은 무선주전자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1.7L’, ‘테팔 티아컨트롤’ 2종이다.

테팔 디지털 디스플레이 1.7L는 제품 전면에 나타나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온도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부 스테인리스 스틸과 외부 플라스틱의 이중 단열 구조로 물이 끓고 있을 때 만져도 뜨겁지 않아 더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5단계 맞춤형 온도 조절이 가능해 분유 포트(40℃)부터 우리기(80℃), 끓이기(100℃) 등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며, 30분 보온 기능으로 원하는 온도(40~90℃)가 따뜻하게 유지되어 편리하다.

테팔 티아컨트롤은 국내 최초 외부와 내부 모두 메탈 이중 단열구조로 표면을 만져도 뜨겁지 않아 화상 걱정 없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단계 맞춤형 온도 조절(40~100℃)이 가능해 세심한 온도 조절이 필요한 분유 포트, 티메이커까지 활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40~95℃ 원하는 온도가 1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온 기능이 있어 사용 편리성을 더했다.

테팔 무선주전자 2종은 이음새 없이 뚜껑까지 통 스테인리스 스틸 내부 구조로 위생적이며, 세척이 간편하다. 또한 손잡이에 온도 조절 버튼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이 떨어지거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주방을 더욱 모던하게 꾸며주는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비롯해 원터치 뚜껑 열림 버튼,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분리형 이물질 필터 등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