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정원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와 3분요리 ‘간편양념육’ 협업

기사승인 2019.08.19  21:41:15

공유
default_news_ad1

불 없이도 조리 가능한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양념육’ 3종을 선보였다.

집으로ON ‘간편양념육’ 3종은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함께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제품화한 것으로, 종류는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춘천식 매운닭갈비로 구성됐다.

‘매콤 제육볶음’은 얇게 저민 돼지고기를 개운하게 매콤한 특제 양념으로 볶아냈으며, ‘광양식 돼지불고기’는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에 재운 돼지고기를 숯불향 그윽하게 풍미를 살려 볶아냈다. 닭다리살 부위를 사용해 더욱 부드러운 ‘춘천식 매운닭갈비’는 장류 명가 청정원의 고추장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를 더해 맛있게 매운 맛을 냈다. 이들 제품은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으로 양념이 잘 배어들고 육질이 부드럽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냉동상태의 제품을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밥 반찬은 물론, 덮밥용 토핑용 등 활용도가 높아 맛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집으로ON ‘간편양념육’ 3종은 모두 200g으로,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상이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불고기브라더스’, ‘팔선생’, ‘구복만두’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