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조 해표, 100% 국내산 고등어 캔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9.08.16  10:54:15

공유
default_news_ad1

사조대림은 가정간편식(HMR)으로 고등어 캔 제품으로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를 내놨다.

이번 제품은 고등어를 다양한 맛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로제, 매콤, 숯불바베큐 4종으로 구성했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는 100% 국내산 고등어를 사용했으며, 일반 고등어 통조림과 달리 고등어의 통뼈를 발라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사조 종합연구소와 요리 전문기관이 협업해 개발한 프리미엄 소스를 적용해 고등어 특유의 비린내를 잡았으며, 고등어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특별한 맛의 다양한 고등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해표 간편하게 먹는 고등어 오리지널’은 허브딜을 첨가해 비린내 없이 더욱 깔끔한 맛과 함께 고소하고 담백한 고등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로제 맛’은 크림과 토마토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로제 소스와 고등어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 등으로 제격이다. 또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 달콤한 맛을 첨가한 ‘매콤한 맛’과‘숯불바베큐 맛’은 밥 또는 면과 함께 비벼먹거나 밥 반찬 또는 술 안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으며, 특히 자신만의 레시피를 즐기는 모디슈머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사조대림 상온마케팅팀 신길준 담당은 “참치 및 다양한 수산물 통조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사조에서도 앞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수산물 가정간편식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