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면도크림, '니베아 vs 질레트' 거품과 향이 좌우?

기사승인 2019.08.13  10:23:49

공유
default_news_ad1


남성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중에 하나가 면도크림이다.

면도크림은 크게 폼타입과 젤타입 두가지로 구분하는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타입이 폼타입이라 할 수 있다. 면도크림을 대표하는 브렌드는 수십 가지에 달할만큼 다양하다. 이중에 마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니베아, 질레트이다.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 폼은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느낌이 장점이다. 면도 크림을 처음 사용하는 학생들과 거품을 듬뿍 바르고 면도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는 제품이다.

질레트 센서티브 스킨 쉐이브폼은 거품이   적당하고 은은한 향이 장점이다. 면도크림으로 비누거품을 쓰는 소비자들과 풍부한 거품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알맞는 제품이다.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폼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이며 마일드한 케어를 강조한다. 폼이 새하얀 크림색상이다. 또 질레트 센서티브 스킨 쉐이빙폼은 보습, 매끄러움 등 3중 보호를 강조하며, 폼의 색상은 회색빛을 띤다.

<사진>왼쪽:질레트. 오른쪽:니베아

두 제품이 차이를 보이는 부분 중 하나가 거품이 나오는 노즐부분이다. 질레트는 노즐입구가 좁아 깔끔하게 거품이 나오지만 풍부하게 배출되는 맛은 덜하다. 반면에 니베아는 거품 출구가 넓은 편이어서 거품이 순간적으로 풍부하게 배출되지만 거품 배출 후 입구가 깔끔하지 않을 수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신의 피부상태와 거품, 향 등의 취향에 따라 두루 경험을 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