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푸드, '의성마늘 롤만두' 확대 전략

기사승인 2019.08.05  11:17:22

공유
default_news_ad1

- 라이스페이퍼 속에 매콤한 오징어 다져 넣어...

롯데푸드가 차별화 전략을 통해 만두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를 확대하며 만두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에 매콤한 오징어를 채워 롤 모양으로 빚은 이색 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를 선보였다. 지난해 야심차게 내놓은 ‘의성마늘 롤만두’ 시리즈로 선보인 것이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의성마늘 쫄깃 롤만두’, ‘의성마늘 불고기 롤만두’, ‘의성마늘 매콤오징어 롤만두’ 세가지로 늘었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동그랗거나 납작한 일반 만두와 달리 만두피 위에 속재료를 올리고 돌돌 만 듯한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길쭉한 형태로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집어 들기 편해 조리하기에도 편리하다.

일반적인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해 한층 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찜기에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프라이팬에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도 있다.

만두 속은 매콤하게 맛을 낸 쫄깃한 오징어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만두소에는 의성마늘을 넣어 깊은 풍미를 더하고 속재료의 맛을 한층 돋워준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만두를 빚을 때 마늘이 소량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일반 마늘 대신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사용해 한층 깊은 풍미를 살렸다. 마늘 특유의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