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림, "원기충전을 위해 이런 닭요리 어때요?"

기사승인 2019.07.18  22:41:39

공유
default_news_ad1

하림은 여름철 원기를 충전할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선보였다.

닭고기는 여름철 원기충전을 위한 대표 보양식 중 하나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에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어 약해지기 쉬운 소화기를 다스리고 혈액 순환 및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

이에 하림이 간편하게 조리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보양식을 내놨다.

‘하림 신선 삼계탕’은 진하게 우려낸 닭발 육수에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수삼, 찹쌀, 대추 등 몸에 좋은 재료들과 함께 넣고 끓여 닭고기 특유의 쫄깃한 육질과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다. 봉지 채 약 20분간 중탕으로 데우거나 냄비에 내용물을 붓고 10분간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된다.

화끈하고 개운한 닭고기 요리도 선보였다. ‘하림 얼큰 짜글이’는 육류를 빨갛게 양념해 채소와 함께 자작하게 끓여 먹는 짜글이에 닭고기 신선육을 적용한 양념육 제품이다.

얇게 썬 순살 닭고기를 맛있게 양념한 하림 얼큰 짜글이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약 10분 정도 익히면 한끼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손색없다.

인기 외식 메뉴인 닭갈비도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는 먹기 좋게 뼈를 발라낸 순살에 하림만의 매콤한 특제 양념소스를 첨가한 양념육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붓고 약 10분 정도 익히면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닭갈비가 완성된다. 남은 양념에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별미다.

하림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안한나 기자 crosshanna@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