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 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9.05.13  18:05:05

공유
default_news_ad1

풀무원다논이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 2종’을 본격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획득하여 온 가족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직업군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은 재미요소까지 더해, 맛과 영양은 물론 안전과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장건강을 고려한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는 기본으로, 우유와 칼슘과 단백질 함량이 동일한 어린이 요거트로 (동량 기준), 우유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대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성장기에 꼭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B1 그리고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까지를 모두 한 병에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한층 더 안전성을 높였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품 안전 시스템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식용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고, 당류, 포화지방, 열량 등이 적은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는 달콤한 ‘딸기’와 건강하고 맛있는 ‘플레인’ 2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2,980원에 판매한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