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푸드, 단종됐던 '별난바'를 ‘별난바 톡톡’으로 재출시

기사승인 2019.03.07  21:39:47

공유
default_news_ad1

단종 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추억의 별난바가 ‘별난바 톡톡’으로 돌아왔다.

롯데푸드는 2011년 단종된 별난바에 탄산캔디를 적용해 더 현대적으로 맛을 업그레이드한 ‘별난바 톡톡’을 출시 한다고 7일 밝혔다.

별난바 톡톡은 초콜릿 안에 탄산캔디를 적용, 맛과 재미를 함께 구현한 제품이다. 커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탄산 캔디가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원료를 사용해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탄산 캔디는 살살 녹여먹으면 입안에서 톡톡 튀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993년 출시된 별난바는 커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사탕까지 다양한 맛을 한번에 맛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서경석, 이윤석 콤비의 ‘별난바 말씀’ CF가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때 한해 2,000만개 가량 판매되며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지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는 제품 특성상 원가부담과 제조 효율이 떨어져 2011년 생산을 중단했다.

그러나 제품 단종 후 최근까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다. 롯데푸드 고객 상담실로 접수되는 민원의 10% 가량이 별난바 재출시를 요청하는 내용이었다. 온라인상에도 별난바 재출시를 원한다는 글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별난바 재출시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연구ㆍ개발 끝에 재미있고 현대적 감각으로 업그레이드 된 별난바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