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뚜기, '황태김치죽' '시래기된장죽' 앞세워 죽시장 공략

기사승인 2019.02.15  16:40:54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기존의 환자 또는 소화력이 부족한 노인들이 찾는 죽이 아닌 간편한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간편죽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특히 간편하면서도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레토로트식품이 인기를 얻는 가운데, 오뚜기가 든든한 한끼 식사로 '황태김치죽'과 '시래기된장죽'을 선보이며 죽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뚜기 ‘황태김치죽’과 ‘시래기된장죽’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황태와 시래기로 맛있게 만든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별미죽이다.

 ‘황태김치죽’은 국내산 김치와 멸치 육수로 끓인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볶은 황태가 들어 있어 씹는 맛도 살린 제품이다. 얼큰한 김치와 황태가 아침식사로는 물론 숙취해소에도 좋은 제품이다.

 ‘시래기된장죽’은 재래식 된장으로 끓인 구수하고 칼칼한 국물에 부드러운 시래기와 감칠맛 나는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있는 제품으로 풍부한 건더기가 특징이다. 된장을 베이스로 한 상온용기죽 제품은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구수한 맛으로 한끼 식사나 야식, 해장에도 좋다.

오뚜기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죽 시장에서 다양한 맛의 죽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