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온라인 인기 '우주인 피자', 시청에 직영 1호점 오픈

기사승인 2019.01.28  19:14:20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에서 인기 피자로 유명한 수제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서울시청 주변에 오프라인 1호점으로 ‘식객촌 시청점’을 오픈했다. 그동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선보여온 우주인피자가 정식 직영점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는 그간 우주인피자를 맛본 고객들이 잦은 품절로 인해 “매장에서 구매하고 싶다”는 요구가 많았다고 밝혔다.

1호점 매장이 위치한 시청 식객촌은 만화가 허영만의 대표 음식 만화인 ‘식객’을 기본으로 한 테마 식당가로, 유명 맛집들이 입주해 있는 명소이다.

우주인피자 시청점의 주요 메뉴는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다. 또한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피자 메뉴 ‘허니갈릭 페퍼로니’, ‘스파이시 썬’, ‘파이브 치즈’, ‘레드 쉬림프’4종 외에도 시청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피자 메뉴가 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피자는 신선한 치즈와 고급스러운 트러플향의 조화가 일품인 ‘블랙 마르게리따 피자’와 시저, 아보카도, 살라미 등의 토핑이 풍부한 샐러드피자 ‘킹 시저’까지 2종의 신메뉴다. 또한 양과 풍미가 넘치는 2종의 파스타와 싱싱한 식재료를 듬뿍 담은 3종의 샐러드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한편 우주인피자의 모든 피자는 해외 레스토랑 경력의 테드 셰프가 1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반죽은 이탈리안 밀가루로, 도우는 24시간 저온에서 숙성해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직접 굽고 풍부한 토핑을 얹어 맛, 비쥬얼, 풍미를 높였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