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공유 브랜드 중 최초로 연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메가 브랜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익스텐션 전략으로 지난 2월 '세상에 없던 우유' 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오디맛우유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 두 번째 제품으로 '귤맛우유'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귤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귤의 상큼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귤을 사용해 만든 가공유로 기존 제품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높은 원유함유량을 특징으로 하는 바나나맛우유 시리즈 제품답게 귤맛우유 역시 70%의 원유함유량으로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우유의 맛을 낸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품을 구매할 때 단순히 맛을 넘어 재미, 디자인, 브랜드 히스토리 등 경험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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