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제과,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 선봬

기사승인 2018.11.16  11:37:23

공유
default_news_ad1

저칼로리 간식으로 곤약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롯데제과는 올해초부터 곤약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11월까지 선보인 곤약제품만도 10여종에 달한다. 롯데제과는 올해 이들 제품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약 1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전략이다. 

특히 건강성을 더한 제품개발에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롯데제과 헬스원은 키즈홍삼 곤약젤리 사과맛, 딸기맛을 선보였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어린이용 홍삼 젤리로서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는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홍삼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 등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함유되어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매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에게 친근함을 더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 출시를 계기로 어린이용 홍삼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어린이용 홍삼 시장은 매년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규모는 2017년 약 1500억원으로 추정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4월 헬스원 곤약젤리 3종을 출시해 두 달 만에 150만개를 판매하는 등 젤리 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곤약젤리 시장을 주도했다. 향후 롯데제과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곤약젤리의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뉴스편집 기자 rivalnews01@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