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애경 2080펌핑치약, "양치질이 즐거워요"

기사승인 2018.11.11  22:18:35

공유
default_news_ad1

‘애경 2080 펌핑치약’은 위생적이고 편리한 제품이다. ‘2080펌핑치약’은 용기디자인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기존 짜는 튜브형 치약의 불편함을 개선한 치약이다. 이 치약은 위에서 아래로 펌프질만 하면 적당량의 치약이 나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치약이다. 아이부터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애경 2080 펌핑치약’은 용기 구조가 안정적으로 세워 놓기 좋게 설계되었고, 용기 색깔도 레드와 블루 원색이어서 눈에 잘 들어온다.

특히 ‘2080펌핑치약’은 치약의 맛과 향, 조직감이 고급스럽다. 적당한 강도로 느껴지는 오리지날 민트향은 입안에서 전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양치 후에도 잔잔히 느껴지는 민트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치약의 색상도 노란색과 미색 계열로 친근하게 느껴진다. 또 조직감에 있어도 끈적거리지 않고, 흐르지 않아 깔끔하며, 덩어리지고 끊어짐 없어 편리하고 안정적이다.

그동안 치약의 불편함 중에 하나가 짜고 누르면서 불편함이 가중되고 가족간 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또 기존 튜브형 치약은 뚜껑을 씌우고 벗기고 하면서 분실하거나, 위생에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러나 펌핑치약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