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원F&B, 해조류 스낵 양반 더킴스 3종 출시

기사승인 2018.10.19  10:30:14

공유
default_news_ad1

동원F&B가 김으로 만든 영양간식, ‘양반 더킴스’ 3종(꾸이핑거, 퍼핑현미, 참깨누룽지)을 출시했다.
 
양반 더킴스는 명장이 엄선한 김 원초와 현미, 어포, 쌀누룽지 등 건강한 원물을 활용해 만든 해조류 스낵이다. 원료들이 가진 풍미와 건강성에 스낵의 바삭한 식감을 살려,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파우치 팩에 담겨 있어 등산이나 소풍 등 야외활동 중에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더킴스 꾸이핑거’는 향긋한 김 원초에 바삭한 어포를 붙여 만들었다. 특수 성형공법을 적용해 한 입 크기로 만들어 먹기 간편하다. ‘더킴스 퍼핑현미’는 향긋한 김 원초 사이에 바삭하게 부풀린 100% 국산 현미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담백하다. ‘더킴스 참깨누룽지’는 김 원초 사이에 100% 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를 담아 특유의 바삭함과 구수한 맛을 살렸다.
 
양반 더킴스(The Kims)는 김과 발음이 유사하면서 한국의 대표적인 성씨인 ‘김’을 활용해 ‘김씨 가족의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유명 한국화가 이동연 작가와 협업해 한국적이면서도 젊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았다.
 
동원F&B는 국내 조미김 1등 브랜드 양반김이 더킴스 시리즈를 통해 맛과 건강의 가치는 물론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형태의 건강 스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