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조대림, ‘즉석포차 오뎅나베’ 어육 80% 함유 고급화

기사승인 2018.10.05  15:49:43

공유
default_news_ad1

사조대림은 따끈하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힐링푸드 어묵탕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포차 오뎅나베’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 ‘즉석포차 오뎅나베’는 ‘다시마’, ‘해물’, ‘유부주머니’의 3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특별한 조리 없이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특히,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오뎅나베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연육이 80%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어묵을 사용해 탱탱한 식감과 담백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각 제품별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맛과 풍미를 더했다. ‘즉석포차 오뎅나베 다시마’는 다시마와 무로 국물을 내어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며, ‘즉석포차 오뎅나베 해물’은 오징어와 자숙 새우가 풍부하게 함유돼 해물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즉석포차 오뎅나베 유부주머니’는 해물이 들어있는 햇살콩 유부주머니가 들어있어 유부의 맛과 향 가득 벤 일본풍 나베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증기배출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세워 조리 하면 돼 더욱 간편하다. 전자레인지에 약 3분 30초만 데우면 누구나 간편하게 어묵나베를 즐길 수 있다.

안요셉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