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푸드 '의성마늘만두’로 만두시장 공략

기사승인 2018.08.04  16:04:38

공유
default_news_ad1

의성마늘 컨셉트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롯데푸드가 이번에는 만두 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롯데푸드는 최근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육즙과 풍미를 더한 ‘쉐푸드 의성마늘 만두’ 7종을 선보였다.

‘쉐푸드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의성마늘을 넣어 만두의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만두다. 일반적으로 만두를 빚을 때 마늘이 소량 들어가는데, 이 제품은 일반 마늘 대신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깊은 풍미를 더했다. 마늘이 고기, 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은 삶은 뒤에 다져 넣어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살렸다. 느끼함은 잡고 담백함은 더해 식사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쉐푸드 의성마늘 만두’는 롤만두, 고기왕교자, 김치왕교자, 군만두, 부추물만두, 군산오징어 담백왕교자, 군산오징어 매콤왕교자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쉐푸드 의성마늘 롤만두’는 길다란 롤 형태의 만두다.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투명하고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길쭉한 형태라 조리가 편리하고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찌면 쫄깃한 맛을 즐길 수 있고, 구우면 위아래는 바삭하고 옆은 쫄깃한 이색적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쉐푸드 의성마늘 고기왕교자’, 잘 익힌 김치를 넣어 아삭하고 칼칼한 ‘쉐푸드 의성마늘 김치왕교자’, 국내산 생부추와 생야채를 넣은 ‘쉐푸드 의성마늘 부추물만두’, 바삭한 만두피의 ‘쉐푸드 의성마늘 군만두’, 잠실 맛집 군산오징어와 협업해 만든 ‘쉐푸드 의성마늘 군산오징어 담백왕교자’와 ‘쉐푸드 의성마늘 군산오징어 매콤왕교자’ 등을 즐길 수 있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