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제과 '장미향 빼빼로', 로즈데이 이커머스 판매

기사승인 2018.05.09  23:00:00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제과는 5월 14일 로즈데이를 겨냥해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위해 선보인 첫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로 구입 가능한 낱개 제품이 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G마켓ㆍ옥션ㆍ11번가ㆍG9ㆍ롯데닷컴 등에서 판매한다. 또한 로즈데이에 맞춰 5월 10일부터 G마켓에서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최근 확산되는 '향기 마케팅'을 적용했다. 포장을 뜯으면 은은한 장미 향이 느껴진다. ​장미에 블랙티의 풍미를 조화시켜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제품의 주 타깃은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기는 2040여성들이다. 맛뿐 아니라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특별한 제품을 만들고자, 여성 소비자들이 즐겨 마시는 블랙티를 장미와 조화시켰다. 포장 패키지도 붉은 계열의 장미와 블랙티의 이미지를 담아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측면에는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적혀 있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한편,롯데제과는 신성장 동력으로 '이커머스 시장 확대’에 힘을 싣고 있다.롯데제과가 작년 시판과 온라인에서 동시 판매했던 ‘롤리팝아이스’, ‘요하이-워너원 기획세트’ 등이 인기를 얻어, 지난해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80% 성장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올해 초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하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뿐 아니라,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숲속의 작은 집’ 과 컬래버한 ‘숲속의 작은집-빼빼로 기획세트’도 G마켓 ㆍ옥션에서 판매 중이다.롯데제과는 온라인 판매 채널 다양화를 위해, 향후 오프라인 제품과 차별화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