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벚꽃 피는 봄철에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제격

기사승인 2018.03.21  23:48:08

공유
default_news_ad1

봄에만 맛 볼 수 있는 벚꽃 한정판 감자칩이 선보였다.

해태제과가 봄철 한정판으로 내놓은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그 주인공이다. 이름처럼 ‘진짜 벚꽃’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 은은한 꽃향기가 밴, 산뜻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스낵이다.

이 제품에는 청정지역인 경상북도 칠곡의 야산에서 채취한 깨끗한 벚꽃이 들어간다. 갓 꽃봉오리를 터트릴 때 수확해 그만큼 신선하고 품질도 좋다. 벚꽃분말을 그대로 넣은 덕분에 음료에 들어가는 액체원료 보다 순도도 높아 더 진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버터칩 고유의 천연원료와 벚꽃 특유의 맛과 향이 조화롭게 어울리게 했다”며, “벚꽃이 흩날리는 핑크빛 패키지까지 더해져 화사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은 벚꽃 축제가 열리는 3월부터 4월까지 단 140만봉만 생산한다. 국내 대표 벚꽃 축제에서 각각 10만봉 정도만 판매할 수 있는 양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에 맞춰 꿀벌을 응원하는 ‘에코 캠페인’도 펼친다. 꿀벌들이 더 좋은 자연환경에서 허니버터칩의 주원료인 신선한 꿀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다. 핑크빛 벚꽃이 예쁘게 그려진‘에코백과 피크닉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벚꽃 봄나들이에 잘 어울리면서도 자연친화적이어서 꿀벌응원에 제격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벚꽃 구경할 때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도 함께하면 봄의 설렘을 더 달콤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