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빙그레, 라이트 칼로리 저지방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론칭

기사승인 2018.03.12  22:44:51

공유
default_news_ad1

빙그레는 라이트 칼로리 저지방 아이스크림 브랜드 '뷰티인사이드'를 론칭했다.

'뷰티인사이드'는 미니컵(110ml) 사이즈로 용기형태의 패키지에 담긴 제품이다. 맛은  딸기, 초코, 바닐라 3종이다. 같은 용량의 자사 제품에 비해 당함량은 50%가 낮고 지방 함량은 80%를 줄여 한 컵당 칼로리는 70kca에 불과하다. 이는 삶은 달걀 1개(80kcal)보다 낮은 것이다.

설탕을 줄인 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효소처리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단맛을 냈으며, 딸기맛에는 딸기퓨레를 첨가하고, 또 초코맛, 바닐라맛에는 초코코팅 아몬드를 첨가하여 식감을 높였다.

'뷰티인사이드'는 현재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은 3월 1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19일부터는 옥션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빙그레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에게 '뷰티인사이드'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전개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인사이드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칼로리가 높다는 편견을 깨고자 빙그레가 오랜 시간 준비하고 출시한 라이트 칼로리 아이스크림이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칼로리에 민감한 2~30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