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전용 신메뉴 선보여...

기사승인 2017.12.15  11:30:29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피자헛은 15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에서 피자 2종, 파스타 1종, 사이드 메뉴 4종 등을 비롯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FCD 매장 전용 피자 메뉴인 ‘트리플 씨푸드 피자’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선보인다. ‘트리플 씨푸드 피자’는 홍합, 새우, 오징어 등의 싱싱한 해산물 토핑에 토마토, 바질, 브로콜리, 치즈를 더한 프리미엄 해산물 피자로, 순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후레쉬 모차렐라 치즈와 신선한 바질, 깊고 진한 생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화덕 스타일의 정통 피자이다. 두 피자 모두 혼자서 즐기기 좋은 8인치 기준 5,500원, 2~3인이 즐기기 좋은 12인치 기준 10,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또한, 파스타·라이스 라인에서는 ‘해산물 오일 파스타’와 ‘오븐 치즈 커리 라이스’ 메뉴가 추가되며, 연말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4종 또한 추가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한 베스트 플래터는 ‘바삭 감자’, ‘윙’, ‘봉’, ‘텐더’, ‘코코넛 쉬림프’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된 모둠 세트이다. 이 외 출시되는 사이드 메뉴로는 ‘오븐치즈 통감자’, ‘코코넛 쉬림프 & 어니언링’, ‘토마토 홍합 스튜’가 있다.

피자헛의 FCD 콘셉트 매장은 ‘우리 동네 맛있는 아지트’를 표방한 새로운 개념의 레스토랑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임하기에 좋은 장소로 인기다. 유니크한 메뉴를 다양한 크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고객들의 재방문율 의사가 90%에 달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FCD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며, 재방문율 또한 높다. 고객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는 등 항상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모임이 많은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의 FCD 매장에서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피자헛 FCD 매장은 구리도농점, 청주가경점, 평택소사벌점 등 세 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우삼겹 부추’, ‘스테이크 샐러드’, ‘트리플 허니치즈’, ‘메가 크런치, 페퍼로니’, ‘와우 치즈 피자’ 등 기존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으며, 혼자서도 먹기 좋은 8인치, 2~3인을 위한 12인치의 스페셜 피자를 각각 3,800원~5,500원, 6,800원~10,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