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편의성 높인 패키지 리뉴얼

기사승인 2017.12.14  18:57:39

공유
default_news_ad1

대상웰라이프가 균형영양식 ‘뉴케어’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뉴케어는 환자 및 영양 보충이 필요한 이들의 균형 잡힌 식사에 도움을 주는 완전균형영양식으로 ▲일반영양식 ▲전문영양식 ▲영양보충식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그 중 일반영양식은 수술 전후 영양상태 개선이 필요한 환자들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이 필요한 이들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완전균형영양식에 걸맞게 3대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13종, 무기질 9종이 들어있어 영양균형이 우수하다.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속 편히 마실 수 있고 콜레스테롤 프리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구수한맛, 고소한 검은깨, 바나나맛, 딸기맛, 커피맛, 단호박맛 등 다양한 맛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캔 형태의 포장에서 무균충전방식의 아셉틱 용기로 교체한 점이다. 아셉틱 용기는 고온에서 순간 살균하는 무균충전방식을 적용, 상온에서도 장기간 맛과 영양분을 신선하게 유지시켜 식품 안전에 민감한 환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로부터 인증 받은 친환경 SIG 콤비블록 무균 종이팩을 적용한 것으로, 최대 75%가 목재로 이루어진 가장 친환경적인 포장재라는 점에서도 일반 팩 음료와 차별화된다.

또한 뛰어난 밀폐력과 한 손에 쥐어지는 적당한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됐다. 팩 윗부분에 추가된 뚜껑캡으로 한층 편리하게 개봉할 수 있으며, 남은 뉴케어를 안전하게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1995년 국내 최초로 환자용 균형영양식 전용 브랜드인 '뉴케어'를 론칭, 환자영양식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뉴케어는 지난 2010년 환자용 균형영양식을 비롯해 당뇨환자용 식품, 신장 질환자용 식품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하였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