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기사승인 2017.12.09  13:49:25

공유
default_news_ad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가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갈아만든배’ 제품은 최근 일명 ‘IdH’ 음료로 해외 유명잡지에도 소개된 바 있다. ‘갈아만든배’의 한글 브랜드명중 ‘배’ 글자가 마치 영문 IdH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애칭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표고버섯 균사체를 비롯하여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으며 배 퓨레가 들어 있어 맛있는 숙취해소 음료이다.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은 경쟁사 제품 대비 큰 용량으로 160mL이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4500원대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해태htb 이재형 마케터는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제품 출시에 맞춰 TV광고,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