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세코, 난방비 절감하는 ‘캐비넷 가스히터’ 출시

기사승인 2017.10.14  21:58:27

공유
default_news_ad1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와 소음이 없는 ‘캐비넷 가스히터’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연간 난로 생산량의 90%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겨울철 난방기기의 강자로 손꼽힌다. 40여년간 연구·개발한 히터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가정용 및 업소용 모든 히터를 생산하고 있다. CAMP 시리즈로 대표되는 캠핑용 난로, 사무실용 로터리 석유히터, 개인용 전기히터에 이어 신제품 캐비넷 가스히터까지 출시하며 겨울철 히터의 풀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파세코 캐비넷 가스히터는 방사식 LPG 가스히터로 13kg 가스 장착 시 1단 온도 기준 최대 1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스로만 점화하기 때문에 전기료 부담이 없다. 또한 캠핑 등 야외 및 20평 이상의 사무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석유난로에 비해 난방비를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

캐비넷 가스히터는 모터가 필요 없어 조용한 난방이 가능하며, 연료의 불완전 연소로 생기는 냄새와 그을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고온에 대한 저항성과 안정성이 우수한 세라믹으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난방을 해도 제품의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일반 가정에서도 난방비 절약을 위한 보조 난방 기구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외부 연결호스가 없고 하단부에 4구 바퀴가 달려 있어 실내외 이동이 자유롭다. 후면 보호커버가 LPG 용기를 고정시켜 주기 때문에 이동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색상은 메탈그레이와 샴페인골드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판매처 파세코몰, 온라인 종합쇼핑몰(G마켓, 11번가, 옥션 등), 전국 공구 상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판매가는 16만9000원이다.

 

제이콥 기자 real2018@daum.net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