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폰타나, 파스타 키트 체험단 모집

기사승인 2017.08.18  09:16:57

공유
default_news_ad1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추구하는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파스타 키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8월 27일(일)까지 폰타나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모집 결과는 8월 30일(수) 해당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타나 파스타 키트는 1~2인 가구를 위한 간편 파스타 제품으로 혼자 사는 사람이나 갓 결혼한 신혼부부, 요리에 서툰 사람이면 누구나 이번 체험단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 20명은 폰타나 파스타 키트 4종을 제공받으며, 제품 체험 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후기를 작성한 사람 중 우수자 5명에게는 파스타 면과 소스, 수프, 드레싱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에서는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달 파스타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키트를 출시했다.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등 4종으로, 각각의 키트는 파스타 면과 소스, 파스타의 맛을 배가시켜 주는 재료 등을 한 세트로 담고 있다. 파스타 키트만 있으면 별도의 추가 재료 없이도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주민구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싱글족 비중이 늘고 가치 소비로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고 제대로 된 파스타 요리를 즐기려는 니즈가 확대되고 있다”며 “폰타나 파스타 키트는 라면처럼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치즈 파우더나 바지락 등의 재료로 완성도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맛과 특징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