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정원, 간편-건강 고려한 베트남식&볶음 ‘컵 쌀국수 3종’ 출시

기사승인 2017.08.17  14:19:31

공유
default_news_ad1

 청정원이 동남아 전통 누들요리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쌀국수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컵 쌀국수’는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동남아 음식인 베트남 쌀국수와 태국 볶음쌀국수 팟타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컵 편의식 누들이다. 베트남식 쌀국수 2종과 볶음쌀국수 팟타이 1종, 총 3종으로 구성되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강한 쌀국수면으로 칼로리나 소화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식 쌀국수 2종은 소고기 양지를 우린 육수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으며, 쌀 함량이 95%에 달하는 베트남 정통 포(Pho) 쌀국수면을 사용해 보들보들한 면발의 식감을 살렸다. 베트남 정통식으로 진한 소고기 육수 맛을 살린 ‘베트남식 쌀국수 소고기맛’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더한 ‘베트남식 쌀국수 맵고 진한 소고기맛’ 2종으로 구성된다.

‘볶음 쌀국수, 팟타이’는 새콤달콤한 팟타이 특제 소스와 타마린드, 레드페퍼 등의 향신료로 태국의 정통 볶음쌀국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볶음쌀국수의 면은 몸에 좋은 현미를 주 원료로 사용한 현미쌀국수면으로, 쌀 함량 80% 중에 현미가 75%나 함유되어 건강과 부드러운 식감 모두를 잡았다. 또한 기호에 따라 별첨된 땅콩가루를 첨가해 고소한 맛을 더할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동남아 지역 여행객이 증가하며 동남아 음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일상적으로 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등 동남아 음식이 대중적으로 자리잡았다”며 “청정원 ‘컵 쌀국수’로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동남아 정통 요리의 맛과 향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정원은 지난 7월 집에서도 동남아 대표 면요리의 고유한 맛과 향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 4종, ‘베트남 쌀국수 소스’, ‘스리라차 쌀국수 소스’, ‘정통 팟타이 소스’, ‘스파이시 팟타이 소스’를 선보인바 있다.

장계영 기자 rivalnews@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