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칠성사이다, 주얼리 브랜드 ‘O.S.T’와 손잡고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기사승인 2017.08.17  14:15:32

공유
default_news_ad1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와 손잡고 '칠성사이다 x O.S.T 시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지난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칠성사이다가 주얼리 브랜드와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색다른 변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고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는 밝혔다.

패키지는 ‘언제나 변함 없는 이 맛이 좋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너와 나에게 딱 어울리는 O.S.T시계와 별의별(☆2☆) 사이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메탈 손목시계 1개와 칠성사이다 미니 160ml캔 2개로 구성됐다.

칠성사이다 x O.S.T 시계는 문자판에 올해의 트렌드 컬러이면서 칠성사이다 패키지 컬러와 닮은 ‘그리너리(Greenery)’ 배경색에 사이다 탄산의 기포가 올라가는 모습을 ‘별’ 모양으로 디자인해 시원함과 청량감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오는 17일부터 전국 160여개의 O.S.T 매장과 온라인몰(www.ost.co.kr) 등에서 총 3,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1세트당 39,900원)

연인 및 친구에게 나만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편지지와 스티커도 함께 포함되었으며, 패키지 박스 외부에도 ‘너와 나 ☆☆ 사이다’, ‘너와 나 쿨~한 사이다’, ‘너와 나 나누는 사이다’ 등 문구로 차별화해 재미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페셜 패키지 출시에 맞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칠성사이다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ottechilsung)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