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죠스바-스크류바, 풍선으로 크게 분다"

기사승인 2017.08.14  15:21:25

공유
default_news_ad1

죠스바 풍선껌에 이어 스크류바 풍선껌도 등장했다.

롯데제과는 크게 불어지는 풍선껌인 '왓따껌'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왓따 죠스바'에 이어 빙과를 컨셉으로 나온 두번째 작품이다.

‘왓따 스크류바’껌은 인기 빙과인 스크류바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풍선껌이다.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은 딸기와 사과향이 새콤달콤 풍부하고, 껌을 씹을 때 촉감이 부드럽다. 풍선을 크게 불 수 있고, 껌의 속 포장지에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재미있는 글들이 적혀 있어, ‘씹고 불고 게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지난 5월에는 죠스바를 빼닮은 ‘왓따 죠스바’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왓따 죠스바’ 껌은 죠스바 특유의 오렌지와 딸기맛을 그대로 살리고, 포장 디자인도 죠스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한편 '왓따껌'은 300억원대의 풍선껌 시장에서 절반에 가까운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 이번에 여름철 인기 빙과류인 스크류바, 죠스바 풍선껌이 추가될 경우 10% 이상 매출이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은 편의점 기준으로 500원에 판매된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